빠르게 신용 카드 부채 (6 최고 접근 방법)

수행합니다. 개인가 목적을 달성할 때, 예를 들어 지출 이니셜 신용 카드 개인 부채-마음은 도파민을 방출하고 좋다 . 그리고 당신은 훌륭한 느낌을 훨씬 더 원합니다. 당신은 계속 결정 계속 단일 부채 1 by one. 바로 전에 당신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시작 터널의 정지에서 완만한 당신의 모멘텀은 최고조에 달할 것입니다. 당신을 종료합니다!

2. 금융부채 Avalanche 방법
금융 부채 눈사태 방법은 당신에게 가장 돈 계정을 공격하는 데 집중합니다. , 이는 최대 욕구 요금가 있는 계정입니다. 당신이 수학과 숫자을 좋아한다면, 당신 가장 아마도 쪽으로 이 경로를 향하여}.

기술적으로 말하자면, 이 경로는 개인 부채 눈덩이 방법, 만약 당신이 전략에 효율적으로 고착할 수 있다면.

있습니다 톤 어떤 경로가 더 효과적인, 재정ial 부채 눈덩이 또는 눈사태 전략. 인식 똑같이 가능성 그리고 주로 당신의 캐릭터 다양성, 당신은 당신의 상황에 어떤 경로가 이상적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일부 individuals might determine blend 이 두 options . 부채 눈덩이 방법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1,000달러 또는 상당히 적음 , 개인 부채 눈사태 전략으로 전환 } 나머지 잔고에서 할인되지만 가장 가치-효과적인 유행.

3. 평형 이동 카드 놀이:
making use를 사용하여 credit score playing cards에서 interest costs를 줄일 수 있습니다. of twelve-18 개월 동안 매혹가 없는 안정 이전 카드. 만약 당신이 harmony 이체 카드 욕망 요금가 0일 때 기간 도입 기간 동안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매력 그리고 조화 이전 카드의 입구 지불 얻고 요금.

귀하의 신용 점수 카드 열기 다음 지출 그 사실 때문에 신용 카드를 닫을 때 신용 등급 점수가 내려갑니다.

이 playing cards, three%-에서five%.

다음과 함께 도착할 balance 트랜스퍼 카드를 about close to:

· 감소 up-front fees

· 18-30 day period 입문 fee

· 0 % 욕망 요금

4. 거주지 공정성 신용 점수의 라인:
신용 등급의 집 자산 라인은 고용하여 납부할 수 있습니다. out off substantial-desire 신용 점수 카드 금융 부채, 관심에 있는 파운드의 수천개를 절약합니다. 거주지 공정 신용의 변종 나타 감소 관심 이자 금융 기관 금융 대출. BankRate.com은 home equity 라인의 average curiosity fee를 추정합니다. of 신용 hhistory는 five%에 불과합니다.

단점은 당신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무담보 신용 카드 부채를 담보 금융 부채로 전환한다는 것입니다 , 그리고 이것은 안전하지 않은 단순히 당신이 어떤 설명 불이행하는 경우 지급금을 지불하면 신용 점수을 {이상|이상|이상|초과하여 거주지를 잃을 수 있습니다 카드 신용 카드 부채.

5. 채권자가 욕구 가격를 최소화하게 하십시오
하지 않을 것입니다 무시 이 다음 전략, {때문에|때문에| 그것이 얼마나 쉬운 덕분인지. 가끔 존재에서 쉬운 요인이 가장 간과.

연락하여 채권자와 조회하여 감독관을 찾으십시오. 많은 카드깡 및 훌륭한 귀하의 지불 heritage이 몇 년. 이제 범주 그들에게 당신 8% fascination rate 및 1% more-뒤로 rating had 내가 first used 귀하의 은행 카드에 대해 2수년 과거.”

6. 부채 구제 프로그램:
고객 신용 점수 상담 프로그램는 귀하의 을 beneath 5 many years without 당신의 credit history rating. 모든 신용 점수 카드 빚진 돈이 혼합되어 하나의 특정 통합 month to month 결제 및 customer 신용 상담 기관zation은 money each and every thirty day period을 creditors에게 분산하지만 감소 욕구 수수료. 이 소프트웨어는 신용 등급 점수에 대한 결과이 최소 비교할 때 다른 금융 부채 경감 시스템.

당신이 운전 신용 기록 카드 결제 및 할 수 없음 관리 최소 월 지불. 원인 이유는 프로그램의 종류이 감소 귀하의 신용 점수 등급 및 guide adverse 귀하의 신용 기록 보고서 전체에 표기. 현금화 만약 당신의 credit score이 이미 구덩이에 있다면 이 point 당신은 신용 카드 부채에서 받는 집중하기 위해 필요 는 가능한 가능한 시간-frame 내에 회피 개인 파산. Once 당신이 될 개인 부채 you are 개인 파산, 개인 부채 합의는 실행 가능한 금융 부채에서 얻을 옵션 주변 a few years and offers one 합리적인 가격 월 귀하의 모든 무담보 부채에 대한 지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